iMakr에 의해 관리, 영어 프린터 및 액세서리 상점은 웹에 업로드 된 각 파일은 신중하게 선택하고 지역 사회 구성원에 의해 테스트되기 때문에 보장 STL 파일을 제공하는 유일한 웹 사이트입니다. 수천 개의 파일이 있는 것 외에도 MyMiniFactory는 원하는 파일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전문 디자이너에게 파일을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G-Code 파일에는 3D 프린터가 레이어별로 개체 레이어를 작성하는 지침(시작점, 노즐의 방향 및 속도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슬라이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STL 파일 또는 다른 형식에서 G-Code 파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회색과 지루한 보이지만, 당신을 바보 못하게. 이것은 NASA 이외의 아무도에 의해 만들어진 100 3D 프린터 모델의 매우 흥미로운 저장소입니다. STL 파일은 아폴로 11 착륙 장, 호기심 로버 또는 허블 우주 망원경과 같은 우주 탐사 역사에서 랜드 마크 객체를 제작 할 수 있도록 교육 목적으로 무료로 제공됩니다. 모든 3D 설계는 연구 프로세스에 도움이 되는 범주로 분류됩니다. 또한 검색(가격, 파일 형식 및 텍스처)을 구체화하는 필터가 있습니다. 또한 Threeding은 3D 프린팅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3D 프린터에 액세스할 수 없는 사용자는 좋아하는 3D 모델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Rinkak은 일본의 3D 프린팅 마켓플레이스로, 이 사이트는 영어로도 탐색할 수 있지만 전문적인 3D 프린팅 서비스와 함께 3D 프린터 모델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마인 크래프트와 도요타 같은 브랜드와 몇 가지 인상적인 파트너십을 가지고, 너무, 이는 당신이 3D 인쇄 할 수있는 흥미로운 STL 파일의 결과. 제품의 대부분은 프리미엄이지만, 일단 등록하면 다운로드 무료 STL 파일의 작은 선택을 통해 검색 할 수 있습니다. MyMiniFactory는 게임과 괴짜 문화에 중점을 둔 약 110,000개의 3D 프린터 파일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 및 저장소입니다. 그것은 iMakr와 긴밀한 관계를 가지고, 3D 프린터 및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온라인 상점. 이 사이트는 전문 디자이너가 만든 무료 유료 3D 프린터 파일을 제공하며 품질 테스트를 거쳤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또한 3D 디자이너에게 정기적으로 도전과제를 제공하고 “세계를 스캔하십시오”라는 문화 유산 테마의 무료 STL 파일 컬렉션을 호스팅합니다. 2018년에는 크리에이터가 자신의 작품을 홍보하고 재능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스토어 가 출시되었습니다. Repables는 3D 인쇄를 위해 960개의 무료 STL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간단한 리포지토리입니다. 여기에 새로운 커뮤니티 기능이 없습니다, 사용자가 공유하고 배포할 3D 프린터 파일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냥 베어 본 웹 사이트.

이 사이트는 오픈 소스 프린터에 대한 일상 용품 및 교체 부품의 좋은 선택과 작고 간단한 디자인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d 프린터 도면 다운로드